본문 바로가기

New Arrival

Brownbreath 12 S/S Clothink 'Silent Voyage' Lookbook 공개




브라운브레스 12 S/S ‘Silent Voyage’ Clothink 룩북 공개



오는 3월 9일(금) 발매되는 브라운브레스의 12 S/S Clothink 룩북이 공개되었습니다. 브라운브레스는 이번 시즌에서 ‘Silent Voyage’라는 주제로 새로운 이야기를 전달하게 됩니다. 


브라운브레스 12 S/S ‘Silnet Voyage’ Clothink 룩북은 ‘책’을 주제로 제작되었습니다. 마치 책 속에 들어와있는 듯한 공간 연출을 통해 ‘조용한’, 그리고 ‘고요한’ 느낌을 전달하려 합니다. 이러한 연출을 통해 시즌 컨셉 ‘Silnet Voyage’의 메시지 또한 충실히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브라운브레스는 지난 11년 S/S와 F/W에서 ‘울타리를 벗어나 자신의 길을 찾는 이들의 이야기’를 전하였습니다. 12 S/S 시즌 컨셉 ‘Silent Voyage’의 주제는 지난 두 시즌의 연장선상에 있습니다. ‘조용한 항해’ 내지 ‘묵묵한 여정’으로 해설될 수 있는 12 S/S Clothink 컬렉션 ‘Silent Voyage’를 통해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나가는 이들의 장인정신’을 선보이려 합니다. 


이번 브라운브레스 12 S/S Clothink 제품들의 주요 키워드는 ‘클래식’과 ‘실용성’입니다. ‘클래식’한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네이비, 카키 등 차분한 느낌의 색상과 소재가 사용되었고, 너트, 나무, 금속 소재의 단추를 사용하여 브라운브레스의 정체성인 ‘실용성’을 나타내었습니다. 원단 또한 캔버스, 데님, 그리고 샴브레이 등 내구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하여, 착용시 실용성과 편안함을 주는 제품들로 제작하였습니다.  


브라운브레스 12 S/S Clothink ‘Silent Voyage’ 제품들은 오는 3월 9일(금)브라운브레스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비롯한 국내 리테일 스토어에서 동시에 발매됩니다.

셔츠, 재킷, 데님, 그리고 액세서리 제품들은 3월 9일 1차로 발매되며, 반팔, 반바지 등의 제품들은 4월 중 2차로 발매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