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02

Brownbreath POP-UP Store 'Stay Focus' News #1. POP-UP ‘Stay Focus’ 오는 2월 중순, 브라운브레스는 ‘Stay Focus’라는 주제로 2012년 새해 첫 팝업스토어를 선보입니다. 브라운브레스는 최근 홍대 오피셜 스토어에 이어서 신사동 가로수길에 두 번째 리테일 스토어 ‘Passage Store’를 오픈 하였습니다. ‘Passage Store’는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통로, 공간’이 되었으면 하는 브라운브레스의 마음을 담아 이름 지어졌습니다. 이처럼 브라운브레스는 언제나 많은 사람들과 메시지를 주고 받는 방법과 공간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해왔고, 이번 팝업스토어 또한 같은 맥락으로 기획 되었습니다. 브라운브레스는 다소 이질적으로 느껴질 수도 있는 ‘백화점’이라는 공간을 통해 보다 다양한 채널의 고객들과 만나고 소통할 수 있.. 더보기
Brownbreath 2012 Check The Campaign #1. About Check The Campaign ‘Check The Campaign’이란 브라운브레스의 8가지 캠페인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며, 진행되는 프로젝트입니다. 매월 하나의 캠페인이 선정되고 참여조건이 공개됩니다. 참여조건을 충족시킨 후, 브라운브레스에 방문하는 것으로 캠페인에 참여하게 됩니다. 이처럼 간단한 참여 방법을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많은 이들이 참여를 해주었고, 브라운브레스의 움직임을 알리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을 이어가기 위해 올해에도 ‘2012 Check The Campaign’이라는 이름으로 프로젝트를 선보입니다. - #2. 목적 브라운브레스는 ‘Spread The Message’라는 슬로건과 함께 단순히 재화의 생산과 판매를 넘어서 제품들에 담겨진 메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