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Arrival

브라운브레스, 일본 PV 영상 with DJ SONPUB



브라운브레스, 첫 일본 프로모션 영상 공개

브라운브레스의 첫 일본 PV 영상이 공개됐다. 브라운브레스는 지금까지 많은 비디오 클립을 통해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였다. 단지 상품의 제작, 판매뿐만 아니라 문화적인 움직임을 이어나가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일본에서도 이어나가고자 하는 취지로 일본 첫 PV 영상을 기획, 제작하였다.

브라운브레스의 일본 내 첫 컨셉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공개된 이번 PV 영상에서는 지난 해 브라운브레스와 턴테이블랩이 함께 제작한 DJ Bag ‘For the music’과 함께 ‘DJ SONPUB’이 등장한다. ‘DJ SONPUB’은 일본인 프로듀서이자 DJ로 'KATS'라는 이벤트를 주최해 도쿄의 클럽, 이벤트 문화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또 2007년 Daftpunk의 월드 투어 [Dafunk Fest]에서 오프닝 무대를 장식하기도 했다. 이처럼 많은 아티스트와 공동 작업, CM송 제작, 해외 아티스트와 공연 등 일본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인 무대에서도 크게 활약하고 있는 DJ SONPUB과 브라운브레스가 만나 문화적인 움직임을 함께 선보인다. 영상에는 DJ SONPUB의 ‘Together, Everybody’라는 곡이 사용되었다.

일본 내에서 기획, 제작된 이번 첫 일본 PV 영상에서는 지금까지의 선보인 한국의 PV 영상과는 조금은 다른 느낌의 영상미와 스타일을 느껴볼 수 있다.


이 밖에 오는 3월 6일 화요일, 일본 신주쿠에 위치한 ‘루미네(Lumine) est’에 브라운브레스의 첫 일본 컨셉스토어가 오픈하게 된다. 








#Link
/w
www.brownbreath.com
www.brownbreath.com/global/

/f
www.facebook.com/brownbreath
www.facebook.com/brownbreath.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