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Arrival

BROWNBREATH 2nd STORE 'PASSAGE'


Work in progress 
브라운브레스는 오는 12월 17일, 홍대 오피셜 스토어에 이어서 신사동에 두 번째 리테일 스토어 ‘Passage’를 오픈합니다.
‘Spread The Message’라는 슬로건과 함께 제품을 매개로 다양한 메시지를 전달하려 노력해오던 브라운브레스는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의 부재를 느껴왔습니다. 이에 브라운브레스의 첫 번째 스토어였던 ‘WallStore’를 ‘Brownbreath Wall’이라는 전시 공간으로 리모델링하여 브랜드 혹은 아티스트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대여하는 등 공간의 부재를 극복하기 위한 움직임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브라운브레스는 소비자와 브라운브레스는 두 번째 리테일 스토어 ‘Passage’를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통로를 넓히고자 합니다.




Concept
‘Passage’는 ‘통로, 골목, 구절(paragraph) 혹은 항해 등을 통칭하는 명사로 ‘브라운브레스의 메시지를 주고 받는 통로’ 라는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Passage’스토어의 인테리어 컨셉은 ‘작업실’입니다. 이동이 가능한 가구와 용도에 따라 형태를 변경할 수 있는 옷장 등 쓸모에 맞게 모습이 변화하는 작업장의 개념을 표현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또한 사용자의 동선을 고려하여 곳곳에 좁은 통로를 배치해 ‘Passage’라는 개념에 충실히 접근하였습니다. 
사용된 소재 역시 컨셉에 맞춰 천장과 바닥부분을 목재로 구성하였고, 내/외부의 벽면에는 벽돌이 사용되었습니다. 이 밖에도 칠판, 서랍, 스탠드 조명 등 클래식한 느낌의 소품을 사용하여 마치 누군가의 작업실에 들어선 듯한 느낌으로 연출됩니다.






Product
‘Passage’에서는 Clothink(의류), Bagfact(가방), Denimedia(데님 및 팬츠), Headoor(모자)까지 브라운브레스의 풀 컬렉션을 메인으로 구성됩니다. 이 밖에도 음반, 서적, 잡화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이 한 곳에 자리합니다. 취급되는 제품으로는 Rayban, Jean Maryll, Moscot의 안경, Alive Tokyo, O’clock의 시계, Brixton, Breezway의 모자, Thorogood, Danner, Sperry의 신발 등이 있습니다. 이 밖에도 클래식한 디자인의 다이어리 Moleskin, Mashalld의 headphone, 재즈에서 힙합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반, 그리고 Inventory Magazine(인벤토리 매거진), Sneeze Magazine(스니즈 매거진)과 같은 컬쳐 매거진이 함께 취급됩니다. 
‘Passage’는 스토어에서 취급되는 음반과 서적을 직접 보고 들어볼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는 등 라이프스타일 스토어의 형태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Passage exclusive
브라운브레스 ‘Passage’ 오픈 날짜에 맞춰 ‘Passage limited collection’이 발매됩니다. 가방과 벨트, 셔츠, 그리고 카드케이스로 구성된 ‘Passage limited collection’ 은 브라운브레스의 스테디 셀러 제품인 ‘Nomad Bag’의 개폐방식이 모티브가 되어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브라운브레스 디자인의 키워드 중 하나인 형태적 연관성에 주목하였습니다.

Passage Edition 01. Nomad Bag & Passage Belt
이번 에디션의 아이덴티티를 제공해준 Nomad Bag은 이번 Passage Edition을 통해 보다 발전된 형태를 선보입니다. 기본 개폐부분에 편의성을 고려한 형태의 변화를 주었으며, 사용할 수록 멋스럽게 에이징되는 천연소가죽이 사용되었습니다.
함께 구성된 Passage Belt의 경우 Nomad Bag의 숄더 스트랩으로 기능하면서 벨트로도 사용할 수 있게 제작되어 두 제품의 연관성을 강조하였습니다. 벨트의 소재에도 면직 웨빙과 에이징 천연소가죽이 사용되어 클래식한 느낌과 기능적인 측면을 고려하였습니다. 
 
Passage Edition 02. Shirt
Nomad Shirts에서도 Nomad Bag의 개폐형식이 응용되어 전개되었습니다. 샴브레이 셔츠로 블루컬러에 그레이시 톤이 더해진 중후한 느낌의 원단이 사용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베이직한 디자인에 부분 배색과 프린팅으로 형태와 소재의 연계성에 주목하였고 디테일이 강조된 제품입니다. 
 
Passage Edition 03. Passage card case
Passage Card Case는 ‘Passage Edition’에서 소재적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에이징 천연소가죽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개폐부분에서 Nomad의 아이덴티티를 엿볼 수 있습니다. 폭이 2T 이상의 두께감 있는 원단이 사용되어 견고하게 제작이 되었고, 전면에는 Passage Edition의 로고가 불박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클래식한 느낌이 더해지는 제품입니다.

Passage Edition 제품들은 브라운브레스 ‘Passage’에서만 독점으로 한정 판매됩니다. 

# Passage Edition 제품들의 자세한 이미지와 정보는 다음 주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Passage promotion
브라운브레스 ‘Passage’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오픈 기념 사은품을 증정합니다. 선착순으로 증정될 사은품에는 에이징 천연소가죽으로 제작된 ‘컵 받침’과 ‘팔찌’, 그리고 브라운브레스 Hero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브라운브레스 2012 캘린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캘린더에는 브라운브레스의 연중 행사일정은 물론 브라운브레스의 메시지가 가득 담긴 아트웍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브라운브레스 ‘Passage’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Passage’를 방문해서 Facebook의 Check In, Twitter의 Four Square 등 SNS의 위치기반 서비스를 등록해주세요. 혹은 ‘Passage’ 방문 소감, 후기 등을 자신의 SNS(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에 포스팅 한 후 링크를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사은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 사은품 소진시 조기 종료)






 

Location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44-16 1F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 지하철 3호선 신사역 8번 출구, 도보 5분
자가용을 이용할 경우 : 주차공간이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Open Schedule
일      시 : 2011년 12월 17일(토)
운영시간 : 12:00 – 21:00



Stay tuned
브라운브레스 ‘Passage’는 브랜드와 소비자가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자 ‘통로’입니다. 브라운브레스는 ‘Passage’를 통해 보다 넓은 소비자층에게 다양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