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ject Article

BROWNBREATH [Assemblage Backpack] Review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시즌 새로이 선보이는 Utility & Tech 라인의 백팩입니다.
Assemblage는 집합체라는 의미의 제품으로 다양한 수납공간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단은 Urban Pack과 같은 Pvc 코팅 나일론을 적용하였습니다.
방수를 중요한 기능으로 제작된 등산용 배낭의 원단에 널리 사용되고 있는 원단입니다.
그러나 보통 PVC 코팅된 부분을 뒷면으로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브라운브레스는 Pvc 코팅된 면을 그대로 보여주면서 한겹 더 코팅하여 외부의 마찰에 대한
내구성을 고려하였습니다. PVC 코팅으로 연출되는 무광의 느낌은 고급스러움과 단단한 느낌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는데에 큰 장점을 두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패방식에 있어서 기존 가방에서 많이 접할 수 없었던 방식을 채택하였습니다. 윗면으로 넓게 열리는 동시에 후면의 쿠션부분 전체가 개패되어 수납시에 다양한 방향으로 수납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용량은 어반팩의 수준으로 수납이 가능하지만 윗면에 앞쪽으로 좁아지는 각을 주어,
외관으로 보이기에는 비교적 커보이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깨끈은 어반팩이나 네오어반팩에서 유지해온 제봉선이 없는 형태의, 고압축 10t 토이론을 사용한 어깨끈입니다. 여기에 덧붙여 어반팩의 용량에 비례하여 무거운 소지품 수납시에 무게감을 줄일 수 있도록 어깨끈 윗부분에 조절 스트랩을 추가하였습니다. 스트랩의 끈 조절로 등쪽에 가방을 밀착시켜
무게감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쿠션부분은 토이론 8t를 사용하여 좀 더 볼륨감을 주었으며 몸에 닿는 면적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아래부분의 쿠션의 경우 수납공간으로 동시에 쓸 수 있도록 플랫포켓을 배치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랩탑의 수납공간은 별도로 위치하지 않지만 기존 랩탑파우치를 고정할 수 있는 고리와 밴드를 배치하였습니다.
이외에 다양한 수납공간이 존재하는 제품입니다. 브라운브레스의 제품중 가장 다양한 수납공간을 보유한 제품 중 하나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wujin dulaflex 사의 플라스틱을 사용하여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방수지퍼는 국내에서 생산되는 dongjin사의 지퍼를 사용하였습니다. 슬라이더의 경우 브라운브레스 별주로 진행된 슬라이더를 사용하였습니다.
스트랩역시 어반팩에 총 17파트가 적용됩니다.
모두 안전벨트 스트랩을 사용하여 내구성과 특유의 광택을 고려하며 사용하였습니다.
원단과 부자재모두 방수에 탁월한 성능을 보이는 제품입니다. 생활방수이상의 방수성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제봉부분과 등부분의 쿠션등으로 인해 완전한 방수라고 말씀드리긴 힘드나 내부의 소지품은 우천로부터 보호가 가능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외에 라벨의 리뉴얼 및 패키지등 여러부분에서 사용자의 편의성과 퀄리티에 상승에 중점을 두고 오랜시간 많은 샘플과정을 거쳐 디자인, 생산된 제품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Grey와 Black 두가지 색상으로 기획하였습니다.

Grey 제품은 14일 경 부터 판매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