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Arrival

Brownbreath 'PASSAGE EDITION' 발매


오는 12 17일 토요일, 브라운브레스 ‘Passage’ 스토어 오픈에 맞춰 Passage Edition이 발매됩니다. 가방과 벨트, 셔츠, 그리고 카드 홀더로 구성된 ‘Passage Edition’제품들은 기존 브라운브레스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Nomad Bag’의 개폐방식이 모티브가 되어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브라운브레스 디자인의 키워드 중 하나인 형태적 연관성에 주목하였습니다. 한정된 수량으로 발매되는 이번 ‘Passage Edition’은 브라운브레스의 신사동 Passage 스토어에서만 독점 판매됩니다.



Passage Edition 01.
Product Name : Nomad Bag P.E & Nomad Belt P.E
 

이번 에디션의 아이덴티티를 제공해준 Nomad Bag P.E는 이번 Passage Edition을 통해 보다 발전된 형태를 선보입니다. 기본 개폐부분에 편의성을 고려한 형태의 변화를 주었으며, 사용할수록 멋스럽게 에이징되는 천연소가죽이 사용되었습니다.

함께 구성된 Nomad Belt P.E의 경우 Nomad Bag의 숄더 스트랩으로 기능하면서 벨트로도 사용할 수 있게 제작되어 두 제품의 연관성을 강조하였습니다. 벨트의 소재로 면직 웨빙과 에이징 천연소가죽이 사용되어 클래식한 느낌에 기능적인 측면을 고려하였습니다

 

가방 하단에는 브라운브레스 Passage 관련 로고가 자수로 새겨져있습니다.

Nomad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개폐방식.
가죽 부분은 시간이 갈수록 멋스럽게 에이징되는 천연소가죽이 사용되었습니다.

가방을 숄더백으로 이용할 경우 사용되는 스트랩은 벨트로도 사용 가능하며, 이 역시 천연소가죽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숄더백으로 이용할 경우에도 Nomad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Passage Edition 02. 
Product Name : Nomad Shirt P.E


Nomad Shirts에서도 Nomad Bag의 개폐형식이 응용되어 전개되었습니다. 샴브레이 셔츠로 블루컬러에 그레이시 톤이 더해진 중후한 느낌의 원단이 사용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베이직한 디자인에 부분 배색과 프린팅으로 형태와 소재의 연계성에 주목하였고 디테일이 강조된 제품입니다.

 

Nomad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단추 형태

간단한 필기도구를 수납할 수 있는 포켓
 

셔츠 앞 부분에는 Passage 관련 로고가 나염처리 되었습니다.
 

카라를 고정해주는 단추를 히든으로 감추어 전체적으로 심플한 느낌을 연출합니다.

가슴 포켓부분에는 교통카드 등을 수납할 수 있는 히든 포켓이 숨겨져있습니다.





 

Passage Edition 03. 
Product Name : Nomad Cardholder P.E


Nomad Cardholder P.E는 ‘Passage Edition’에서 소재적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에이징 천연소가죽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개폐부분에서 Nomad의 아이덴티티를 엿볼 수 있습니다. 폭이 2T 이상의 두께감 있는 원단이 사용되어 견고하게 제작이 되었고, 전면에는 Passage Edition의 로고가 불박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클래식한 느낌이 더해지는 제품입니다.


Nomad의 아이덴티티를 엿볼 수 있는 개폐형식
 

사용할수록 멋스럽게 에이징되는 천연소가죽이 사용되었으며, Passage 관련 로고가 불박으로 새겨져있습니다. 



총 4개의 아이템으로 구성 될 'Passage Edition' 컬렉션은 Passage 스토어가 오픈하는 12월 17일 12시에 발매 됩니다. 각 아이템 당 100개 한정으로 제작 되었으며 오직 브라운브레스 Passage 스토어(신사점)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