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ject Article

BROWNBREATH [Arround Backpack] Review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9년 처음 발매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어라운드 백팩입니다.
기존 모델의 디자인을 최대한 유지하고 컬러 웨이와 스티치, 어깨끈등에서 수정보완된 제품입니다.

많은 사랑을 받았던 블랙색상 제품이외에 4가지 새로운 색상을 기획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Arround의 장점은 일반적인 데이백의 형태를 취하면서도 일반적이지 않은 디자인이라는 점입니다. 기존 데이백에 비해 많은 수납공간을 갖고 있다는것 역시 장점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인원단은 옥스포드 나일론 원단을 적용하였고 바닥부분과 손잡이 등 디테일에 인조 스웨이드 원단을 적용하였습니다. 옥스포드 나일론 원단은 비교적 얇으나 뒷면 PU 코팅을 통해 생활방수와 내구성이 강화된 원단입니다. 나일론 백에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원단이기도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납공간으로는 전면에 두개의 지퍼포켓이 있으며 크게는 두개의 공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양옆에 배치된 포켓은 한쪽은 mp3를 수납하여 이어폰을 뺄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며, 다른 한쪽은 필기구를 꼽을 수 있는 디테일이 숨어 있습니다.
랩탑 수납은 따로 되지 않지만 랩탑케이스를 이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외에 라벨의 리뉴얼 및 패키지등 여러부분에서 사용자의 편의성과 퀄리티에 상승에 중점을 두고 오랜시간 많은 샘플과정을 거쳐 디자인, 생산된 제품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