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ject Article

브라운브레스 5주년 전시회 'B'를 공개 합니다.

Spread the message’ -Brownbreath

Spread The Message’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다양한 문화적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브라운브레스. 2011, 올해로 설립 5주년을맞이했습니다. 이를 기념하고자 오는 9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 동안,그 동안의 시간들과 움직임을 집대성하고, 다시 한번 되돌아 보는 5주년 전시회를 마련 했습니다.

브라운브레스는 2006년 설립 당시부터 제품 생산 이외에도 다양한 문화적 활동을 꾸준히 시도해왔습니다. 국내 수많은 아티스트 혹은 레이블과의 작업, 팝업 스토어, 갤러리 운영, 벽화 제작 등을 통해 브라운브레스의 메시지를 알리는데노력해왔습니다. 비록 5년이란 길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그동안의 작업들을 되짚어보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5주년을기념하는 프로젝트들을 준비했습니다.


Contents #01 - Exhibition‘B’

5주년 기념 전시회 ‘B’ 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5주년 전시회 ‘B’ ‘B’는브라운브레스의 ‘B’가 될 수도 있고, B컷의 'B', 혹은 '아닐 ', 'Because' 와같이 브라운브레스가 5주년 기념 전시회를 통해 보여주고자 하는 여러 단어들이 요소를 이루고 있습니다. 전시 ‘B’ 는 동일한 이름의 브라운브레스 히스토리 북 ‘B’에서 이야기 하고 있는 지난 5년 동안의 역사와 비하인드 스토리를밖으로 끄집어내어 공간으로 옮겨 놓은 형태로 진행됩니다. 전시 ‘B’는브라운브레스의 지난 5년을 돌아보며 브라운브레스가 지금까지 생산했던 모든 제품에 대한 이야기, 5년 간 진행했던 캠페인, 그리고 다양한 프로젝트에 관한 모든 이야기와비하인드 스토리를 보여주는 공간이 될 것입니다. 5주년 전시 ‘B’ 9월 23일부터 29일까지 7일 동안 합정역 부근의 커피공장 Anthracite에서 열립니다.
*단 23일은 인비테이션 소지자만 입장 가능합니다.



Contents #02 - Compilationalbum ‘SPREAD THE MESSAGE’

5주년 기념 컴필레이션 앨범 「SPREAD THE MESSAGE」가공개됩니다.
번 컴필레이션 앨범은, 최근 퀸시존스의 극찬으로 화제가 되었던 국내 정상 프로듀서 ‘Primary’가디렉팅을 맡았고, 40여명의 뮤지션들과 프로듀서들의 참여로 큰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SPREAD THE MESSAGE」에는 브라운브레스에서 지금까지진행해왔던 8가지의 캠페인의 고유한 메시지들을, 소울다이브, 얀키, 정기고 등 국내 힙합 신은 물론, 각자의 장르에서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뮤지션들의 감성으로 재해석 되어 담겨 있습니다. 서로 다른 장르와 스타일의 뮤지션이 참여하면서 컴필레이션 앨범만이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메시지와 색상의 음악을선사할 것입니다.

컴필레이션 앨범 「SPREAD THE MESSAGE」는 전시 당일에 첫 선을 보일 예정입니다.


Contents #03 – ‘B’ book

5주년 기념 책 ‘B’가 공개됩니다.
이 
책은 크게 일곱 부분으로나뉩니다. ‘역사에서는 브라운브레스의 그동안을 연도별로훑었습니다. ‘인물에서는 브라운브레스와 가장 가까운 사람스물두 명을 진실과 농담을 뒤섞어 정리했습니다. ‘제품에서는 브라운브레스의 제품에 대해 그 제품에 관여한 사람들의입을 빌려 정리했습니다. 밖으로 드러난 브라운브레스의 제품 뒤에 있는 사람들의 목소리를 듣는 자리입니다. ‘룩북에서는 지금까지 브라운브레스의 진행한 룩북에 얽힌 이야기들을소개했습니다. 지금까지 브라운브레스가 걸어온 길에는 브라운브레스의 발자국이 찍혀 있습니다. 그 옆에 나란히 찍혀있는 발자국이 있으니 그것은 아마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한 아티스트들의 것 일겁니다. ‘프로젝트에서는 그들과 직접 만나 그들과 브라운브레스가 진행한프로젝트에 대해 나눈 이야기들이 담겨 있습니다. ‘장소에서는브라운브레스가 지금껏 움직여 온 흔적들을 추적했습니다. 이태원의 다코너에서 홍대 앞을 거쳐 일본의 빔스까지. 이 흔적들이 제2의 브라운브레스를 꿈꾸는 이들에게 이정표가 되기를바랍니다.

- 서문 중에서.

B 책은 전시 당일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현장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Contents #04 – ALO xBrownbreath

국내 SPA eyewear 브랜드 ALO와 브라운브레스의 협업 제품들이공개 됩니다. 그 동안 베일에 가려져 궁금증을 유발 시켰던 이번 협업 컬렉션은, 전시회 기간 동안만 선 공개 될 예정입니다.


Contents #05 – Journal Standardx Brownbreath

일본 셀렉트 스토어 Journal standard 협업 제품이 공개 됩니다. JournalStandard는 최근 일본에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셀렉트 스토어 입니다. 11F/W 부터브라운브레스는 Journal Standard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또 다른 새로운 행보를 기대 하고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현재 Journal Standard와협업 제품을 생산 중에 있습니다. 일본 내에서만 판매 예정인 이번 협업 컬렉션은 전시회 ‘B’ 에서만 공개 될 예정입니다.

See you @‘B’

이 모든 프로젝트과 컨텐츠들은브라운브레스의 5주년 기념 전시회 ‘B’에서 공개 될 예정입니다. ‘B’ 23일부터 29일까지일주일 동안 합정역 부근의 커피공장 Anthracite에서 열립니다.지난 5년간 브라운브레스를 지켜 봐 주시고, 응원해주시며 함께 해 주셨던 모든 분들과 함께 전시회 ‘B’ 에서 만나 뵙기를 바랍니다. 
*단 23일은 인비테이션 소지자만 입장 가능합니다.
 


Event

전시회 장내 방명록에 글을 남겨주신 분들중 추첨을 통해 총 50분께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브라운브레스 5주년 컴필레이션 앨범 - 5명
브라운브레스 5주년 책자 'B' - 5명
브라운브레스 BAGFACT 제품 - 20명
브라운브레스 CLOTHINK 제품 - 20명

*당첨자는 개별 연락 및 브라운브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10월7일(금) 공지 됩니다.


----------------------------------------------------
스폰서 링크
브라운브레스: 
www.brownbreath.com
예거마이스터: www.jagermeister.co.kr
믹존스피자: www.mickjones.co.kr


관련 링크
앤트러사이트 찾아 오시는 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