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ject Article

Brownbreath POP-UP Store 'Stay Focus' News



#1. POP-UP ‘Stay Focus’

오는 2월 중순, 브라운브레스는 ‘Stay Focus’라는 주제로 2012년 새해 첫 팝업스토어를 선보입니다.

 
브라운브레스는 최근 홍대 오피셜 스토어에 이어서 신사동 가로수길에 두 번째 리테일 스토어 ‘Passage Store’를 오픈 하였습니다. ‘Passage Store’는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통로, 공간이 되었으면 하는 브라운브레스의 마음을 담아 이름 지어졌습니다.

이처럼 브라운브레스는 언제나 많은 사람들과 메시지를 주고 받는 방법과 공간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해왔고, 이번 팝업스토어 또한 같은 맥락으로 기획 되었습니다. 브라운브레스는 다소 이질적으로 느껴질 수도 있는 백화점이라는 공간을 통해 보다 다양한 채널의 고객들과 만나고 소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백화점이라는 공간을 통해 세 번째로 진행되는 브라운브레스의 세 번째 팝업스토어에서는 브라운브레스가 지금까지 보여주었던 이야기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이야기들을 앞으로도 꾸준히 이어나가고자 하는 브라운브레스의 다짐을 보여주려 합니다.

 

팝업스토어의 주제 ‘Stay Focus’는 얼마 전 공개된 브라운브레스 2012 S/S 시즌 컨셉 ‘Silent Voyage’와 같은 맥락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시즌 컨셉 ‘Silent Voyage’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나가는 이들의 장인정신을 나타냅니다. 브라운브레스는 이번 시즌 컨셉을 통해 열정을 바탕으로 한 가지 일에 몰두해 온 많은 이들에 대한 존경을 나타내고자 하였습니다. 또한 ‘Stay Focus’는 브라운브레스가 6년이라는 시간 동안 진행해왔던 움직임들에 대한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팝업스토어 인테리어 컨셉은 작업실입니다. 브라운브레스의 제품들과 함께 제품의 제작 당시 스케치와 메모들, 참고 자료, 그리고 영감을 준 책들이 함께 놓여져 누군가의 작업실과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브라운브레스의 메시지가 제품에 담기는 과정을 보여주려 합니다.

브라운브레스의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최근 발매된 12 S/S Bagfact 제품은 물론 브라운브레스의 지난 시즌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지난 시즌 제품들은 큰 폭으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가 됩니다.

 
이 밖에도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방문해주시는 고객을 위한 사은 선물 및 팝업 콘서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2. Information

일 시
: 2012 2 17() ~ 2 23(), 7일간

장 소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관 5층 이벤트 홀 (지하철 3호선, 7호선 고속버스터미널역 위치)


   






 

#3. Season Off

지난
 시즌 Brownbreath Bagfact 일부 품목 50~30% off, Clothink 전 제품 60~50% Off 

(12 s/s, 11 f/w Bagfact 정상판매)

 
-  할인 안내
 

a. Bagfact : 11 S/S (30% Off), 10 F/W (50% Off)

b. Clothink :
전 품목 60~50% Off

c. 균일가 판매 : Shortsleeve(반팔T) 15,000, Cap 10,000

 

 





 

#4. Event - 1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Brownbreath 양말 증정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

 








 

#5. Event - 2 : POP-UP Concert

일 시 : 2 18() 오후 6시 - 7시

장 소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5층 이벤트 홀 앞

라인업 :  DJ Juice, Jazzyfact, Sould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