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ject Article

Brownbreath featured on 2nd Magazine vol.57 Issue

   

'브라운브레스 그리고 저널 스탠다드 캡슐 컬렉션 2nd 매거진 기사 공개'



도메스틱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 최초. 일본 셀렉트 스토어 저널스탠다드와의 협업 캡슐 컬렉션 발매로 화제를 모았던 브라운브레스 소식이 일본 2nd 매거진에 특집으로 소개 되었다.

'2nd' 는 수많은 로컬 및 라이센스 매거진을 출간 하는 Ei-Publishing 산하의 일본 매거진이다. 2nd는 아이템 전문 매거진으로써 제품에 대한 디테일한 접근 및 해석으로 일본 내 'Go out' 매거진 이상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브라운브레스와 저널 스탠다드의 이번
캡슐 컬렉션 소식은 무려 6 페이지에 걸쳐 특집으로 소개 되었다. 2nd 매거진은 이번 취재를 위해 편집장 '수기무라'을 비롯한 4명의 에디터 및 포토그래퍼가 한국을 직접 방문 했다.

브라운브레스의 디자이너 이근백 및 이지용 그리고 저널스탠다드의 바이어 '쿠리하라' 및 마케터 '나카지마'의 프로젝트에 대한 코멘트를 시작으로, 이번 협업 캡슐 컬렉션 소식에 대해 상세히 소개 했다.

브라운브레스에 대한 관심도 높았다. '한국의 Porter'라는 칭송으로 브랜드의 히스토리와 활동을 상세히 기록 하였다. 또한 브라운브레스의 5주년 전시에 직접 방문하여 5주년에 대한 소식을 전했다. 마지막 2페이지에는 한국에서 돋보이는 활동 하고 있는 4개의 브랜드들과 인터뷰를 통해 한국 브랜드를 소개하며 한국 패션 마켓에 대한 지대한 관심을 보였다.


브라운브레스의 특집 기사는 2nd 매거진의 57번째 이슈에서 확인 할 수 있다.


Reference:
관련 포스팅
2nd Magazine website